인체 내의 잘못된 점들이 바뀌어가는 과정
1 명현반응 또는 명현현상 이란 용어는
누구나 한번쯤 들어 보셨을겁니다. 명현현상은 질병이 있을때 나타나는 증상과 비슷하여 경험이 없으면 혹시 몸이 나빠지고 있는게 아니가 하여 무척 당황하게 됩니다. 어떤 약품이든 복용설명서를 자세히 읽어보면 부작용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화학약품은 그 성분이 무엇이든 분자와 분자의 결합으로 만들어집니다. 그 분자들이 몸 안에서 다른 물질과 만나 의도하지 않은 화학반응을 일으키는 것이 바로 부작용입니다. 그러나 명현현상은 부작용과 다르게 병이 나아지고 있는 과정에서 나타나는 치유의 증거입니다.
2 명현반응의 종류
대개는 독감 비슷한 증상으로 나타납니다. 머리가 아프거나 관절이나 근육이 쑤시기도 합니다. 목에서도 통증을 느낄 경우가 있으며 때로는 오한이 들고, 땀을 흘리며 구토증세나 현기증이 있기도 합니다. 인체의 분비물이 갑작스럽게 증가하는 수도 있으며 우울증 증세가 나타날 때도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몸이 붓기도 하고 피부에 반점이나 좁쌀 같은 것이 솟아나기도 합니다. 명현반응은 한의학 고서에 약이 명현하지 않으면 병이 낫지 않는다 고 알려져 주로 한의학에만 해당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 분이 많습니다. 그러나 동서양을 막론하고 병을 치료하면서 주의 깊게 환자를 관찰해 온 명의들은 병이 낫기 전에 병이 도지는 현상이 있다는 것을 관찰해 왔습니다. 서양의 자연의학에서는 이를 일컬어 치유의 위기(Healing Crisis)라고 합니다.
3 인체 내의 잘못된 점들이 바뀌어가는 과정
명현반응은 그 이름이 어떠하든, 모두가 인체가 몸 안의 독소를 처리하면서 나타나는 증상을 말합니다. 우리의 몸이 스스로 치유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건을 만들어 주면 인체는 알아서 우리 몸을 해롭게 하는 독소들을 제거하기 시작합니다. 그러한 독소들이 몸 밖으로 배출되면서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증상이 바로 명현현상입니다. 예를 들어 통증이나 마비를 느끼는 부위를 미라클터치로 누르고 문질러주면 고무타는 냄새, 묵은 김치의 쉰 냄새, 구린내 등 심한 악취를풍기게 되는데 이는 산화철이 분해되어 배출되기 때문입니다. 소변을 보면 거품이 많이 나고 대변의 색갈이 검은 색을 띄며 배설량이 급격히 늘어나거나 설사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모두 산화철이 배설되는 증거입니다.
4 미라클터치의 효과를 말해주는 명현현상
- 피부반응으로는 각질이 많이 발생하는데 무수한 모래알 같은 것이 피부 밖으로 배출됩니다. 이 모래알 같은 성분들이 간에 모이면 담석이 되고 요도에 모이면 요도결석이 되는 것입니다.
- 감기증상이나 몸살기를 느끼며 체중이 감소하는 현상도 발생하는데 산화철이 모두 배출되고 나면 몸이 가벼워지고 피곤도 없어지며 체중도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 붉은 점들이 근육위로 올라오거나 퍼런 멍처럼 노폐물이 올라와 산화철이 배출됩니다. 미라클터치로 누를때 어느 부위는 유달리 더 아픈 통증을 느끼는데 이것은 노폐물(산화철)이 터지며 생기는 현상입니다. 이러한 현상은 모두 산화철이 배설되는 증거입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내용은 미라클터치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